E-mail : btmedi@naver.com        
> Medical Service > Medical Center
 강남세브란스병원
129년의 임상 경험과 기술, 대한민국 최고의 의료교육기관으로서 806병상을 갖춘 종합병원입니다. JCI인증을 통한 국제표준 환자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건강증진센터 및 35개 임상과를 활용한 국제환자 통합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신촌세브란스
국내 최초로 진료의 전문화를 통한 의료의 질 향상을 추구하여 재활병원, 심장혈관병원, 안·이비인후과병원, 어린이병원과 응급진료센터, 국제진료센터 등 전문센터, 암전문클리닉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환자 권리장전 선포(1993), 국제의료기관평가(JCI)인증 등 의료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의료원
JCI 인증 획득을 통해서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프로세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각종 최첨단 의료장비와 연구 시설,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의료진을 바탕으로 교육, 연구, 진료의 전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고려대의료원은 의과 대학과 안암, 구로, 안산 등 3개 부속병원을 비롯해 3개의 대학원과 보건과학대 등을 총괄하고 있으며, 10여 개의 연구소와 특성화센터를 함께 아우르는 종합 의료기관으로 대한민국의 의료 및 보건 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서울대병원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진력하여 1985년 어린이병원을 비롯하여 치과병원, 안·이비인후과센터, 소아암병동, 소아심장병동, 간질집중치료센터 등 전문 의료센터를 개설했으며, 현재 서울대학교병원은 본원을 비롯하여 1,790개가 넘는 병상에서 하루 평균 1,700여명의 입원환자 및 8,100명이 넘는 외래환자를 5백40명의 교수와 5천4백여명의 직원이 돌보고 있습니다. ‘BreakThrough21 대한민국 의료를 세계로’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환자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한뜻으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새로운 개념의 통합 맞춤 건강관리를 통하여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맞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질병의 예방, 건강유지 및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정밀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2.01%에 해당하는 고객이 갑상선 암을 비롯한 신체이상을 발견하여 치료까지 이어졌으며, 전문의료진과 정밀의료장비를 이용한 개인별 맞춤 건강진단으로 높은 수준의 건강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세계 최초로 국제표준규격 ISO27001 인증을 받은 통합 의무기록관리시스템(Total Health Record System)의 구축으로 고객의 평생건강관리의 틀을 마련했습니다.

 중앙대학교병원
1968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의과대학 교수들의 집단 개원 형태로 문을 연 중앙대학교병원이 2004년 필동에서 흑석동으로 옮겨 새로운 도약의 기틀을 마련한 데 이어, 2011년 용산병원이 이전하면서 CAUHS로 더 큰 하나가 된 중앙대학교의료원은 다정, 긍정, 열정의 정신을 공유하며 새로운 진료 Paradigm의 실현과 융합연구를 통한 의생명기술의 산업화, global leader의 양성, Center of Excellence의 창출로 대한민국 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습니다.

 경희의료원
<의사 양성이나 환자 치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인류 공동의 적인 질병을 몰아내어 "인류사회 재건"의 일익을 담당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이와 같은 설립 목적을 바탕으로 하여 의료원의 모든 종사자는 의학, 치의학 및 한의학에 관한 "교육, 연구, 진료"라는 대학병원으로서의 사명을 완수 함으로써 의학 발전 및 국민보건 증진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삼성병원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종합병원으로서 1,961병상, 1,268 의사, 2,324 간호사 등 7,000여 임직원이 근무중입니다. <진정한 환자 중심 병원>을 목표로 특성화센터와 첨단 의료기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복지부 <2007 종합병원 평가> 최우수 병원, 각종 외부 만족도 조사에서 연속 1위 종합병원으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울아산병원
1989년 6월 개원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임상진료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로 세계적 수준의 의료성과를 달성해 왔으며, ‘생명 존중의 정신’과 이웃과 아픔을 함께 하는 ‘나눔 정신’을 실천함으로써 존경받는 병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최고의 의료 수준과 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고 선진 외국의 의료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우리나라의 의료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가톨릭 대학교 강남성모병원
지상 22층, 지하 6층, 1320병상의 규모로, 단일 건물 병원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병원이며, 세계 수준의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춘 가톨릭중앙의료원의 대표병원입니다.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전문센터 중심의 병원’, ‘21세기 최첨단 의료시스템 병원’, ‘친환경 공간의 첨단병원’에서 ‘변함없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환우 중심의 빠른 진료와 세계 일류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고양시 일산에 1,000병상 규모로 건립된 대학부속병원입니다. 세계 최초로 양ᆞ한방의 통합의료정보시스템을 갖춘 최첨단 디지털병원으로,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맞춰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환자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암센터, 심장혈관센터, 소화기병센터, 관절병센터, 인공와우센터, 뇌졸중센터 등 12개의 전문센터와 50여개의 클리닉이 분야별로유기적 협진이 이루어지는 특성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한결 같은 마음으로 “80년” 인제대학교 백병원읠 명성을 이어갑니다. 전문화된 13개의 특성화 센터, 25개의 일반 진료과, 전문적인 클리닉, 800여 규모의 병상으로 하루 3,000여명의 외래진료 환자가 이용하는 대규모 종합병원입니다.

 명지병원
의료 기술을 통한 인류애 실현을 목표로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질병 없는 미래라는 신념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명지병원은 최고의 의료진과 최상의 의료 시스템을 통해 선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명지병원은 최상의 진료, 최첨단의 의료연구, 끊임 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의료 인력 양성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일산병원
지하5층~지상13층, 병상수 745병상 규모로 첨단 의료장비 및 시설들을 갖추고 2000년 3월3일 개원하였습니다. 보험자 직영 병원으로서 가입자의 의료이용편의를 도모하고 지역사회의 보건의료 수요를 충족시키며, 아울러 임상의학연구와 건강보험 전반의 각종 조사 분석을 통하여 국민 보건의료 수준 향상과 의학 및 건강보험 제도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1958년 8월 5일 성가의원으로 개원하여 1962년 8월 가톨릭의대 부속 성가병원으로 개설되었으며, 2009년 10월1일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으로 병원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경인지역 최초로 신장이식과 골수이식을 시행하였고 의료기기 임상시험 실시기관, 장기이식등록 기관 및 장기이식의료기관(각막)으로 지정되었으며, 국내최초로 당뇨교실, 알코올 의존센터를 개설, 국내최초 뇌혈관 라이브 데몬스트레이션 코스실시 등 지역 선도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8개 분과 10년 이상의 선택진료 교수9명의 의료진이 협의를 거쳐 치료계획을 수립하는 국내 최초의 리얼(Real) 협진인 ‘메디컬협진센터’를 운영중이며, 경인지역 최초로 최첨단 상호교환 정보시스템 nU(neuro-Ubiquitous)로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 병원 환자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품질, 맞춤형 진료가 가능합니다.

 아주대학교 의료원
32개 진료과와 수십 개의 특수클리닉, 전문센터에서 하루 평균4,000여명의 환자가 외래 진료를 받고 있으며, 1,000여 명이 입원하는 대규모 진료 기관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진 Full PACS, MRI, PET CT, Cardio Angiography, 디지털 선형가속기, 128슬라이스 CT 등 최첨단 의료장비로 한치의 소홀함 없이 환자의 질병치료에 임하고 있으며, 국제진료센터를 운영하여 다양한 국적의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제공과 각종 행정절차를 지원하여 뇌동맥류, 유방암수술 등 중증질환부터 건강검진을 위하여 방문한 외국인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종병원
1982년 설립 당시부터 설계에서 모든 장비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심장·혈관 진료를 위한 조건을 갖춘 전문병원으로 시작하여 개원 후 28년동안 외길을 걸어온 대한민국의 대표 심장·혈관전문병원입니다. 그 결과 1989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심장병 특수 진료기관으로 지정되었고 이어 2005년과 2008년 두차례에 걸쳐 대한민국 유일의 심장·혈관 전문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생명존중을 실현하기 위하여 지난 25년간 해외 심장병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무료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850여명의 중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파키스탄, 베트남, 이라크 등의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찾아주었습니다. 세계적인 의료기술과 연구 노력으로 이제 '전 세계인의 심장·뇌혈관 건강은 세종병원에서라는 장대한 비전을 가지고 최고를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제일병원
16개의 진료과와 32개의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제일병원은 1963년 국내 최초의 여성전문 전문병원으로 개원한 제일병원은 우리 나라 여성의학 발전의 선구자로 50년을 한결같이 환자제일, 제일병원이라는 이념아래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 본관과 외래센터, 의학연구소 등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신생아 관리 및 초음파진료 시설을 갖춘 첨단 모아센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불임센터, 여성종합건진센터, 유방검진센터, 부인내시경 수술센터 등 특화센터를 비롯하여 내분비 연구실, 유전학연구실, 불임연구실 등의 첨단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레이스병원
보건복지가족부에서 지정한 배아생성의료기관(시험관아기시술), 인공수정 시술기관, 유전학 검사기관으로 인가된 여성병원으로 다양한 맞춤 분만과 부인과 수술의 99%를 내시경을 사용한 최소침습수술, 부인과 성형술, 종합건강검진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꿈, 여성, 희망이란 슬로건 아래, 갓난아기부터 청소년, 가임기여성, 갱년기 여성에 이르기까지 방문하시는 모든 여성에게 삶의 질을 높이는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즈메디병원
1991년 서울 강남에 이어 2000년 강서구에 개원한 MizMedi병원은 산부인과 전문의 2대에 걸쳐 첨단 여성의학의 전통을 잇고 있는 병원입니다. 연간 40여만 명의 내원 환자와 1만여명의 입원환자, 2만여건의 수술 및 4000여명의 신생아 분만으로 서울에서 세번째로 많은 아기가 태어나고 있으며, 80여명의 전문의와 600여명의 임직원이 온 힘을 합하여 생명 존중의 정신으로 여성과 아기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들병원
1982년 설립되어 척추 한분야의 30여년간 척추임상경험과 전문 역량을 갖춘 130여 전문의와 척추분야에 특화된 1,200여명의 직원들이 척추치료를 위한 통합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2010년 2012년, 2013년에는 미국의료관광평가협의회(MTQUA: Medical Travel Quality Alliance)가 발표한 ‘의료관광객을 위한 세계 10대병원” 3회연속 선정된 세계적 척추전문병원입니다. 척추 치료와 연구에 집중해 온 우리들병원이 최초로 도입한 무수혈 최소침습척추수술은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척추 건강에 이바지해오고 있습니다.

 윌스기념병원
윌스기념병원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국내 척추수술분야 병원 중 최상위 3개 기관에 선정되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내 10대 척추수술병원 중 하나로 발표하였습니다. 매년 약 4,000여 이상의 척추 및 관절의 수술을 시행해오고 있어 의료진들은 풍부한 임상경험 및 뛰어난 의료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의사 연수 등 국제적인 교육의료기관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자생한방병원
비수술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은 보건복지가족부가 지정한 국내 유일의 척추전문병원이자 축구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지정 병원으로 140여명의 전문 한방의가 연 70만회의 척추질환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척추질환을 수술 없이 치료하고 있습니다. 자생은 통증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280 여 명의 의료진, 779 병상으로 이루어진 국내 15개, 미국 9개 규모의 자생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 25년 동안 쌓아온 척추 치료의 노하우를 모든 의료진에게 동일하게 교육하여 보다 많은 환자분들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치유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미국 미시간주립대학, LA 시다스 세나이 메디컬센터, 러시아국립의과대학 등 세계 각국의 의료기관과 학술교류 및 의료진 연수를 통해 자생 치료법의 세계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안과 (안과정밀검진, 시력교정술(라식, 라섹), 백내장 등 안과질환)
GS안과, 강남하늘안과
 치과 (치아성형, 치아미백, 치아교정, 임플란트 등)
사과나무치과, 킨플란트치과, 스타일치과, 수플란트치과, 에스플란트치과
 성형외과 & 피부과 (눈&코, 안면윤곽, 가슴성형, 바디성형, 지방이식/흡입, 주름성형(리프팅), 필러&보톡스, 모발이식 등)
차움,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포에버성형외과, MVP성형외과, 더성형외과, 리젠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 아이페이스 성형외과, 바노바기 성형외과, 오킴스피부과, 지앤지 성형외과
quick
quick
quick
quick
quick